맘 상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제가 바로 다음날 배송팀에게 내용은 전달했는데, 뭔가 착오가 생긴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이렇게 늦게 글을 확인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확인한 후에 꼭 발송까지 확인하겠습니다.
제가 고객님께 대응만 드리고 마지막까지 확인하지 못해 마음 상하게 해드린 부분 정말 죄송합니다.
이렇게 시간내서 피드백 주신 글을 지울만큼 어리석지는 않습니다.
꼭 고쳐서 고객님께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남편이 버핑타올 주문후에 사은품이 안왔다고 문의 남겼더니 배송 실수로
보내준다는 답변..
제 생각엔 일부러 안보내 준거 같아서 내기를 했죠
제가 똑같이 시켜보고 오나 안오나..
역시 안오네요 ^^
제가 내기에서 이겼어요
4월 9일에 배송해준다는 사은품은 역시 안오고요 ~~
남편은 바로 회원 탈퇴하네요
저도 회원탈퇴 할려는데 아직 상품 배송중이라고 떠서 안되네요
어짜피 관리자님 이글 지우시겠지만 당하신분 한둘이 아닐듯하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