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상품 사용후기

후기 삭제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포장 만족, 고객서비스 불만족
작성자 도깨비카케어 (ip:)
추천 0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11
  • 조회수 3327

우선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페인트클렌져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고객님 말씀대로 처음에는 실링을 하고 뚜껑 타입 제품으로 개선을 하였으나,

뚜껑 타입이 사용이 불편하다는 의견으로 캡뚜껑 방식으로 교체하였습니다.


하지만, 캡뚜껑 방식에는 실링을 넣을 경우, 

뚜껑 안쪽으로 말려들어가게 되어 손에 묻혀가며 실링을 빼내야 했기에

실링이 없는 상태에서 제품을 내보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설명이 부족해서 죄송합니다.

제조일자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재고처리는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증정품 타월은 배송팀의 실수로,

금일 배송팀에게 내용 전달하였습니다.


본의 아니게 저희 측의 사려깊지 않은 행동들로 맘 상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부분 새겨 하나씩 고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 포장이 마음에 듭니다. 뾰족한 입구와 캡뚜껑 방식도 좋아요.

근데 증정품 타올이 없어요.

홈페이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올려놓고 명시한대로 이행하지않네요. 실망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불만내용 추가합니다.

4월 9일부로 생산되는 페인트클렌저는 내용물 넘치는 것을 방지하기위해 씰링처리를 한다고 도깨비카케어 대표가 작성한 글을 봤습니다.

근데 5월 6일에 구매해서 배송받은 페인트클렌저는 3월27일 생산한, 씰링처리가 안돼서 개봉시 넘쳐흐르는 상품이네요.

재고처리하는건가요? 

왜 고객불만으로 상품을 개선해놓고 개선하기 전 상품을 보내시는건지... 


이벤트 열어놓고 지키지않은채 내려버리고, 상품 개선 전 재고를 판매하고 이러면 자기업을 먹칠하는것 아닌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오늘 하루 그만 보기